분당고양이분양 21년 된 진짜 전문샵
안녕하세요.
고양이를 키우시기에 우선해서 오랜 시간 좋은 동행을 위하여 절대로 놓쳐서는 안되는 부분들이 있어요.
고양이를 분양할 때 외형도 중요하겠지만 다른 요소에 관해서도 깊은 고민이 필요해요.
어떤 성격을 지니고 있는지 어떤 특징의 아이인지 또한 얼마만 한 덩치로 클지를 그전에 알고 입양하셔야 합니다.
같은 묘종임에도 외모 뿐 아니라 기질이 각기 다릅니다.
대다수 분들이 아주 어렸을 때부터 키워야지만 기본적 훈련과 교육이 잘 될 것이라는 고정관념에 2개월짜리 아주 어린 고양이를 선호할 겁니다.
분양샵에서 분양이 가능한 고양이들은 생후 60일 이상 절대 넘어야해요.
60일이상 엄마의 모유를 충분히 섭취한 아이가 면역력도 좋고 건강이 좋다고 하기 때문입니다.
요즘에는 4~6개월령의 조금 더 자란 아이를 찾는 분들도 많은데요.
건강 상태가 확인가능한 고양이를 요구하는 사람도 많아지고 있어요.
새끼 고양이 건강문제에 관련해 생각이 그만큼 정립되고 있는 것 같아요.
새로운 가족의 품속으로 보내지기 전에 어떤 케어 관리 등을 받았는지에 따라서 건강 및 성격에 영향을 줄 거예요.
얼마만큼의 케어를 받았으며 어떻게 관리를 받았느냐에 근거해 좀 더 좋아진 방식으로 커가게 될 거예요.
고양이들 케어와 관리가 정상적으로 되지않으면 아무래도 질병이나 질환에 노출되는 확률이 클 겁니다.
21년 넘은 캐터리본점은 타 샵과는 퀄리티가 다른 최고의 케어 시스템으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관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.
고양이분양 전문샵 캐터리본점의 구성원은 아르바이트생이 아니고 10년 이상 된 전문가분들로만 이뤄져 있으니까요.
전문관리사가 직접 나서서 관리와 케어를 하고 있으니까 건강합니다.
분당고양이분양 캐터리본점은 잠복기성 전염병예방을 목적으로 매일 매일 매장의 소독은 물론이고 아이들방까지 소독하고 있어요.
그래서 더욱 신뢰가고 안심하고 입양을 할 수가 있으실거예요.
최상의 컨디션을 보이고 있는 건실한 아이들은 당일 분양이 가능하며 예약 후에 편한 날짜에 데리고 가시는 것도 문제없습니다.
고양이를 데려갈 때 눈으로 알기 쉽지 않는 여건에 대하여 일반적 건강 상태에 대해 체크해 주는 곳이면 더더욱 안심할 수 있을테죠.
건강한 아이들을 데려왔지만 예상하기 힘든 잠복기성 질병이 발생하게 되어 버리면 멘탈이 크게 나빠질 수 있어요.
그러므로 분양 후 사후관리 또한 아주 중요하답니다.
잠복기성 질병이나 유전병에 대하여 사후에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는 샵에서 데려와야하는 이유입니다.
분양 계약서는 반드시 작성이 필요한 문서입니다.
계약서에 분양 후 사후관리에 대해서 확실하게 기록되어 있는가를 절대 확인이 필요한 부분인 거예요.
분양한 후에 주저함없이 소통하기 편한 펫샵이 아이들을 케어하는데 엄청난 도움이 될 거예요.
분당고양이분양 캐터리본점은 분양 후에 예기치 않은 잠복기성 질병에 대해 확실히 책임지고 있어요.
환불 또는 무상치료 또는 재분양을 고객님들께서 결정할 수 있으시도록 계약서내용에 명확히 언급되어 있어요.
편하게 마음을 놓으셔도 괜찮습니다.
새로운 식구를 맞이하는 일이라는 것을 별일 아닌 걸로 생각해서는 절대로 안된다고 말씀드립니다.
캐터리본점 공식 홈페이지
전화 상담
0505-464-1004
전화가 부담이라면 1:1 카톡 문자 상담
https://open.kakao.com/o/syGLNHfe
캐터리본점 위치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