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코티쉬폴드분양 입양 분양가도 저렴하다고 해요.
안녕하세요.
예전에 제가 살던 집 근처에 매일 보이던 길냥이가 있었어요.
길고양이 치곤 매우 통통하고 얼굴도 빵빵했는데 어느 순간 제 다리에 와서 등을 문지르고 있는 거 있죠.
간간이 집 건물 안으로 들어와서 걸어 다니기도 했었는데 살고 있는 분들이 내보내거나 하는 경우는 안 보이고 되레 간식을 갖다주는 상황이 되었어요.
그 당시에 너무 이뻐서 자취방에 데리고 가 키울까도 잠깐 고민했는데 그땐 제대로 보살필 수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어쩔 수 없이 길에서만 몇 번을 놀아줬습니다.
그 이후에 다른곳으로 이사도 하면서 제 자신이 좀 더 나이를 먹다보니깐 요즘은 야옹이를 키울 수 있겠다는 느낌이 생겨서 스코티쉬폴드분양을 검색해 보기로 했답니다.
그 당시에 그 야옹이의 귀여움을 생각하면서 두근거리는 기분으로 많이 알아봤던 거 같아요.
그러나 너무 어린 개월수 부터 키우게 되고 실제로 데려오려고 찾아보니 필요한 물품들이나 건강에 관한 부분도 파악해야 돼서 어려운 사항들이 상당히 많았어요.
고양이 종류들도 많은 거 같고요.
일단 단독으로 결정하는 일이 어려울 듯 해서 스코티쉬폴드입양 가능한 곳에 직접 가봐서 전문가의 협조를 구해보자는 생각을 하고 샵들을 조사해 봤는데요.
아무리 생각해도 거주지에서 먼 곳이면 동선이나 여러 가지 문제로 힘들듯하니 근처를 먼저 검색하면서 그 안에서 소문이 좋고 큰 곳으로 가게 되었는데요.
그렇게 결정한곳이 캐터리본점이라는 곳이었어요.
물론 이곳은 시스템이 잘 되있는 곳이여서 먼 지역이라도 비대면으로 반려동물을 만날 수 있다고도 합니다.
여하튼 검색하던 날 통화를 하고 전 평일시간대에는 시간이 안되어서 일요일에 찾아갔어요.
솔직히 고양이들을 보살피고 있어서 이곳은 센터가 애초에 쉬는 날 없이 1년 365일 매일매일 영업을 하더라고요.
그래서인지 두근두근 거리며 토요일에 가봤는데요.
반려묘들이 정말 많아서 살짝 놀라웠어요.
그밖에 어린 냥이들은 평소에 만날 일이 없기때문에 색다르고 처음 본 아이들이 많아서 전체 구경해 보는 것으로도 많은 시간이 소요된 거 같아요.
쭉 둘러보다 그런 뒤에 직원분에게 상담을 진행했어요.
역시 동물에 대해 잘 알고 있어서 신뢰를 할 수 있었는데요.
우리가 물어보는 것도 있었지만 제 자신이 몰라서 물어보지 못했던 내용에 대해서도 정확히 말씀해 주셨고 나에게 괜찮을 거 같은 아기 냥이를 소개하기위해 반대로 본인이 거주하는 조건이나 저희 성향을 질문하더라고요.
그러해서 직접 와보기전 에는 무수한 걱정들이 있었는데 전부 정리되고 산뜻하게 고양이분양을 결정할 수 있었죠.
선택할 수 있는 야옹이들이 많은 만큼 분양금액 도 꽤 다양했어요.
방문했을때 제일 금액이 낮은 아이가 30만원이였고 제일 높은 야옹이는 200만원이 조금 넘었던 걸로 기억합니다.
품종이라던지 얼굴이 이쁜거에 따라 비용 격차가 꽤 난다고는 설명하셨는데 사실 저는 정확히 알지 못하는 상태였던지라 하나같이 모두 이뻐서 입양가를 정한다는 게 필요 없는 거 같다는 생각을 속으로 하기도 했습니다.
그밖에 스코티쉬폴드분양을 하게 되며 가장 맘에 든 점은 정말 고양이만 바로 데리고 가는 게 아닌 계약서 쓰는 일이나 필요한 물건들을 챙겨주기도 하셔서 저는 좋게 느낀 것들이 많았어요.
계약 내용은 혹여 고양이가 아프면 그것에 대하여 보장을 한다는 사항이였어요.
그 기간도 연기 가능하고 동물 병원 같은 경우도 연계된 곳으로 찾아가면 매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 등등 같이 살면서 맘 편히 지낼 수 있는 혜택들이 정말 많았답니다.
또한 반려묘들은 애완견과 틀리게 일부러 교육이 없어도 생리현상을 혼자 터득하고 손 갈 일이 없다고 했습니다.
확실히 우리는 강아지보단 애완묘들이 더 잘 키울 수 있을 거 같았습니다.
그렇기에 많은 고양이를 함께 데리고 사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지만 난 사실 그정도는 자신없고 1마리만 키우면서 오붓하게 사는 게 제일 좋은 방법인듯해요.
또 그렇게 몇 마리를 데리고 있는 사람들은 고양이 정보가 꽤 많아서 힘들지 않게 처음 만나는 것부터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을 거지만 본인처럼 데리고 와볼까 하지만 1도 모르는 사람들이 현재는 더욱 많으실 것 같아요.
그러한 사람들은 스코티쉬폴드분양가도 저렴한 캐터리 본점에 방문해 보시면 좋을 듯 해요.
그밖에 즉시 분양받기가 어려울거 같지만 제대로 알아보길 원하는 사람들도 우선적으로 문의만 해보는 것도 할 수 있기에 부담 없이 상담해 보고 어떤 야옹이들이 있을지 둘러보게되면 입양 하는데 파악이 꽤 되실 거 같아요.
그러해서 본인도 요새 좋은 집사 노릇을 하고 있답니다.
지금은 완전 아가여서 호기심이 너무 많아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혼자 노는 시간을 가지는 것을 더 바라는 거 같은데 날짜가 좀 지나니깐 나에게 점점 와서 장난도 걸고 있는 고양이를 봐선 과거 맨 첨에 사랑스러움을 느끼게 된 그런 모습들을 좀 지나면 마주할 거 같아요.
우리 아이처럼 집안에서 생활하는 아이들은 대다수 기질이 난폭하거나 그러한 애들이 많이 없으므로 굳이 걱정할 필요는 없는 거 같습니다.
스코티쉬폴드 가격도 많이 저렴하다고 하니 문의해 보셔도 좋을 거예요.
많은 사람들이 전부 저처럼 즐겁게 사셨으면 좋겠습니다!
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해요.
캐터리본점 공식 홈페이지
전화 상담
0505-464-1004
전화가 부담이라면 1:1 카톡 문자 상담
https://open.kakao.com/o/syGLNHfe
캐터리본점 위치입니다.